ABOUT 해외선물 옵션

About 해외선물 옵션

About 해외선물 옵션

Blog Article



기본적으로 개인 투자자분들이 선물옵션 거래시에 대여계좌를 선호하고 있지요!!

절대로 위처럼 이야기하는 거래소는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잘 파악하지 못한채 자신들의 리딩만 따라온다면 수익이 난다고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일정산 후 손실이 난 고객의 예탁금이 증거금 이하가 될 경우 부족액을 익일 일정시간까지 납부해야 하며 추가 증거금이 입금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포지션은 특정시간에 반대매매를 통해 자동으로 청산됩니다.

마진 요건: 해외 선물 거래에서는 상대적으로 적은 마진 요건으로 거래가 가능합니다.

당사의 콘텐츠에 대한 모든 사용 또는 의존은 귀하 자신의 판단에 의한 것이며, 귀하는 당사의 콘텐츠에 의존하기 전에 스스로 조사, 검토, 분석, 검증을 수행해야 합니다. 거래는 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위험한 해외선물 대여업체 활동입니다. 따라서 결정을 내리기 전에 본인의 재무 관리자와 상의하세요. 당사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는 권유 또는 제안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처음부터 높은 금액으로 무리하기 보다는 적은 금액으로 시작하여 천천히 금액을 높여가며 수익을 늘리는 것도 안정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처음에는 이곳 네이버 블로그에 하루하루 매매 일지나 기록을 업데이트하려고 했지만 블로그에 매일 거의 동일한 내용을 포스팅하는 부담이 있어서 해외선물 옵션 별도 카페를 개설해서 개인용 카페?!로 활용하고 있다.

이는 거래자가 거래를 원하는 시점에 거래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가 말해드리는 몇가지만 알고계신다면 어느정도는 피해를 예방 할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이렇게해서 많은분들이 피해를 보시는 경우도 있고, 위에 말씀 드렸다시피 투자자분들의 손실은 자신들의 이득입니다.

관리자가 시장상황을 판단하여 실시간으로 중단/재개 반영 빠르고 편리한 호가창

해외선물거래도 일종의 투자입니다. 투자라는 건 손실도 일어날 수 있다는 말인데, 수익률을 보장해준다는 것은 우리 불법 대여 업체야라고 말하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니 이 점 또한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렉이 심하다면 거래하시는 회원대표님들의 마음이 다른 쪽으로 시선를 돌릴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